티스토리 뷰


오늘은 가족꿈해몽에 대한 내용들을 정리해 놓겠습니다.


꿈에서 나타나는 가족은 실제의 가족이나, 직장동료, 동업자의 애정을 의미하기도하는 꿈이라고 하는데요, 여러자료를 취합해 모아본 가족에 관한 꿈내용들 입니다.



 가족이 모여 있는 꿈.

가까운 사람들과 다투는 등 좋지 않은 일이 생기게 되며 여러 세대가 한자리에 모여 있다면 자신에게 참견하는 사람이 생길것을 암시합니다.


 가족이 모여 잔치를 하는 꿈.

매사에 형통하며 기쁜 소식이 오게 됨을 의미합니다. 가족이 모여 즐거워하면 좋은 동료나 애인을 만나게 됨을 뜻합니다.


 

전 가족이 나타나는 꿈.

이 꿈은 집안 일보다 직장에서 문제가 생겨 고민하게 될것을 암시한다고 하네요.


 돌아가신 부모나 교향에 계신 부모를 만나는 꿈.

병에 걸리거나 비나 받을 이리 생김을 암시합니다.


 별거중인 가족이 찾아오는 꿈. 

객지에 나가 있는 가족이 소식 없이 나타나 방문을 열고 들여다 보면 그 사람이 집으로 들어오게 됨을 의미합니다.


 죽은 딸이 나타나는 꿈.

평소 애태우던 일을 성사시키려고 노력하지만 딸이 귀신처럼 나타나면 누군가의 방해를 받아 어렵게 되며 건강을 잃게 됨을 뜻하는 가족

꿈이라고 합니다.


 자식이 죽는 꿈.

고민하던 일들이 모두 해결되고 만사가 마음먹은 대로 잘 풀려나가게 됨을 암시합니다. 이런꿈은 근데 꿈자리라도 너무 싫겠네요.


자식이-죽는꿈


 사위를 얻는 꿈.

높은 지위에 오르거나 재물이 생기게 될 좋은 꿈입니다. 하지만 혹시 자신이 데릴사위가 되면 대인관계로 걱정이 생기게 되고 진행중인 일이 난관에 부딪치게 될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가족중 한명이 돼지를 몰고오는꿈

가족중 누군가 큰돈을 버는것을 암시하며 재물이 늘어나는것을 의미하는꿈이라고 합니다.


 어머니의 젖을 빠는 꿈.

아기가 아닌데도 어머니의 젖을 빨면 유산을 물려받거나 자금을 쉽게 융통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꿈풀이&운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머리카락 꿈 여러가지  (0) 2019.05.21
호박꿈해몽 어떤의미일까?  (0) 2019.05.21
감옥가는꿈 놀라서 해몽찾아봄  (0) 2019.05.21
댓글